.

러시안블루 크기 클까? 작을까? 본문

그 외/도도와의 이야기

러시안블루 크기 클까? 작을까?

,_, 2016. 6. 30. 12:50

러시안블루 크기 클까? 작을까?





고양이 분양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물론,

고양이에는 관심이 없는 분들도 알고 있는 러시안블루!


제 주변에서도 고양이는 싫지만

러시안블루는 키워보고싶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물론 제 영향...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궁금한건, 털빠짐과

러시안블루 크기가 아닐까 싶어요!










러시안블루 크기 라고 하면

일단 몸무게, 그리고 길이를 볼 수 있어요.


평균적으로 러블 몸무게는 3에서 3.5kg라고해요.









그리고 평균적인 러시안블루 크기는 40~50cm라고 하는데

가끔 기지개 필려고 쭉~ 피면은 더 길어진답니다.


이렇게 웅크리고 자는거 보면 엄청 작아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때 딱 품에 안으면

그보다 더 좋을수가 없답니다!



으 집가서 또 보고싶은 러시안블루!

오늘 하루 좋은하루 보내세여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