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안블루 애교 진짜 못말려요ㅋㅋㅋㅋ 본문

그 외/도도와의 이야기

러시안블루 애교 진짜 못말려요ㅋㅋㅋㅋ

,_, 2016. 6. 16. 13:14

러시안블루 애교 진짜 못말려요ㅋㅋㅋㅋ







벌써 3-4년이라는 세월동안

우리 가족과 좋은 하루를 쭉 보내고 있는

우리집 러시안블루 고양이!


문제는, 러시안블루 애교가 정말 10점 만점 중 만점이라

피곤한 상태여도 우리 냥이 보면

힘든게 싹~ 풀린다는것!











빨래좀 갤려고 하면

그 수건에 들어가서 앉아있는 러시안블루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에는 벌러덩 눕는 스킬(?)도 배워서

눕는 애교도 보여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서 집가서 보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