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안블루 고양이 사랑스러운 모습♥ 본문

그 외/도도와의 이야기

러시안블루 고양이 사랑스러운 모습♥

,_, 2016. 6. 20. 14:37

러시안블루 고양이 사랑스러운 모습♥






동생방에서 잘 자라고 있는

우리 러시안블루 고양이!


이렇게 얌전하게 앉아있거나 할때 보면

손으로 쓰담쓰담하고싶어져서 미쳐용 ㅋㅋㅋ


오늘도 얌전하게 앉아있길래

만져주니 엄청 애교를 부리는 러시안블루 고양이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ㅎㅎ








이쁜 얼굴은 잠시 가렸지만

늘씬한 몸매, 매끈한 털을 자랑하는

러시안블루 고양이ㅎㅎㅎ


고양이를 안키우시는 분들도

제 사진을 보면 다 키우고싶다고

보고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창문 바깥으로 무슨 소리가 들렸는지

고개를 저렇게 돌리는 귀여움까지 ㅎㅎㅎㅎㅎ


어서 집에가서 러시안블루 고양이 보고

열심히 만져줘야겠어요 ㅎㅎ 이따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