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릉 교동짬뽕 + 탕수육까지! 본문

그 외/인정하는 맛집

선릉 교동짬뽕 + 탕수육까지!

,_, 2016. 6. 24. 14:25

선릉 교동짬뽕 + 탕수육까지!





사무실 근처 점심식사 메뉴 중

가장 아끼고 또 아끼는 선릉 교동짬뽕!


제 의견에 따라 오늘 점심은 교동짬뽕!

그리고, 먹으면서 탕수육까지

시켜먹기로 했어요 ㅎㅎㅎㅎ 아 기뻐라~









요즘은 대부분 탕수육 주문하면

이렇게 찹쌀탕수육, 꿔바로우 형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일반 중국집의 바삭한 탕수육이 아닌,

선릉 교동짬뽕은 찹쌀이라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먹으면서도 또 먹을 생각하게되는 탕수육....









그리고 대망의 메인메뉴.

바로 선릉 교동짬뽕!


국물 자체에서 나오는 불맛,

그리고 내용물에 여러 해산물과 볶은김치까지!



저는 짜장면을 주문해도 면만 먹고

짬뽕 먹을때도 면이랑 국물밖에 안먹는데

선릉 교동짬뽕은 진짜 내용물까지 다 너무 맛있어서

그냥 그릇채 다 먹어버리게 되는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점심식사로 어떠신가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