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 인정하는곳! 본문

그 외/인정하는 맛집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 인정하는곳!

,_, 2016. 6. 21. 10:45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 인정하는곳!






점심만 되면 항상 빠지게 되는 "딜레마"

......

...................


점심........

뭐먹지?



선릉에서만 무려 6-7년동안 일을 하면서

수 많은 밥집들, 선릉역 점심 맛집들을 다녀봤지만


한식, 중식, 양식을 제외하고

일식, 특히 알탕이나 대구탕 고등어구이 회덮밥 등

이러한 일식을 먹고싶다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에서

식사해보시는건 어떠할까요?








천사의섬을 선릉역 점심 맛집으로

인정하는 부분 중 하나는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

식사가 나오기 전 반찬이 나왔을 때

손을 그렇게 많이 가지 않았는데


여기 음식은 반찬부터가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한개도 놓칠것 없이 너무 맛있어요....








두번째.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어떠한 알탕보다 더 맛있고 신선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에서

점심식사를 하시는 분들 중 대부분은

"알탕"을 드시는데,


국물도 맛있고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고,

알을 먹어보면 정말 신선하고 좋은 알을 쓰는구나..

하면서 느낄 수 있어요.



괜히, 선릉역 점심맛집이 아니겠죠!?









마지막으로, 선릉역 점심 맛집 천사의섬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답니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으면

사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손님 한분한분에게 인사해주시더라구요..



성품도 너무 좋아보이시는 얼굴이라

생각날때 꼭 들른답니다 ^^




제가 이렇게 글을 적는만큼,

다른 분들도 기분 좋게 식사하셨으면 좋겠네요.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은 포스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