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사진이 많은 이유는 본문

그 외

음식사진이 많은 이유는

,_, 2016. 10. 4. 13:32

 

 

 

폰 앨범을 쭉 훑어보니 세상에나

음식사진이 왜이렇게 많은거지?ㅋㅋ

 

내 셀카보다도 많은거 같은데 .....?

 

사실 못생겨서 내 사진은 별로 없다

대신 하늘 사진이랑 음식사진을

주로 찍는데 너무 많네 ;;;

 

어디 놀러가거나

전시회, 박물관 이런데 가면 좀 찍고

나머지는 평소 카메라 존재의 이유를

잘 모르겠음 ㅋㅋㅋ

 

 

찍히는 것보다는 찍는게 더 익숙하고

더 잘하는거 같다~ 내 생각에는~

부모님 사진이나 많이 찍어야지 ㅋㅋ

이제 음식사진은 고만 찍고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