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 뿌링클 처음먹어봤는데....... 본문

그 외/그 외 기타

핫 뿌링클 처음먹어봤는데.......

,_, 2016. 7. 27. 14:59

핫 뿌링클 처음먹어봤는데...........







뿌링클이라는 치킨 메뉴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접해본 음식이여서

저도 한번 먹어볼까 했는데


매운거 좋아하는 저에게 취향 딱 저격해주는

핫 뿌링클이라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망설이지 않고 바로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핫 뿌링클 주문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나열해줌.



1. 프랜차이즈 치킨 자체가 일단 비싸고(왜..?)

핫 뿌링클은 기본에 비해 천원인가 더 비쌌었음.


2. 근데 양이 엄청 많음.........

쉽게 1인1닭 해야하는데 그러질 못함


3. 엄청 매콤함. 내 입맛에는 진짜 취향저격!


4. 손으로 먹고 손가락 빨면(?)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근데 일단 양이 너무많음

혼자말고 둘이나 셋이서 먹어도 괜찮을듯


6. 너무 맛있음.... 뿌링클 먹어본사람도

이거 먹어보더니 너무 좋아함





결론= 핫 뿌링클은 한달에 한번이상씩 먹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