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향토음식 덤장 제주 꼭가봐야할곳! 본문

그 외/인정하는 맛집

제주도 향토음식 덤장 제주 꼭가봐야할곳!

,_, 2016. 7. 14. 10:25

제주도 향토음식 덤장 제주 꼭가봐야할곳!







제주도 여행하면 기억나는것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잇었던 가브리살이 있었던

"연정식당"


풍경, 분위기, 등등 모든것이 너무 좋았었던

"우도"


그리고,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위치한

  "제주도 덤장" 까지!



제주의 토속음식을 원하신다면,

제주 꼭가봐야할곳 제주도 향토음식 전문점 덤장에서

진짜 맛있는 식사를 해보셔요!






제주도 향토음식 덤장은

향토음식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이미 너무 유명해서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 분들까지 자주 찾는 곳이죠!



또 다른 덤장도 있는데 여기랑

관련이 있는곳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규모는 아주 큰데

저희는 룸을 빌려논 상태여서

룸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여러가지 사랑스러운 반찬들이 나오고!







사랑스러운 반찬들이 나오고 2







도마 위에 썰어진 고기라고 해서

불려지는 "돔베고기"


아....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엔 "아니 보쌈 수육이랑 다를게 뭐있지?"했는데

역시 제주도 음식은 제 입맛에 너무 잘맞아요.....

너무 맛있음..........









갈치조림.....


제주도 하면 역시 갈치죠!

진짜......... 사랑입니다.......

사랑해요..........









그리고 제주도 향토음식 덤장의

고등어구이까지!


고등어는 역시 제주도에서 회떠먹고, 구워먹는게

맛 최고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