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림파스타에 밥을 스까묵자 본문

그 외/그 외 기타

크림파스타에 밥을 스까묵자

,_, 2016. 7. 4. 10:18

크림파스타에 밥을 스까묵자






스까국에서부터 전해져오는 스까문화.

그것도 어제...... 저도 스까묵자 문화를 경험헀습니다..



아주 맛있게 크림파스타와 폭립,

피자와 쌈고기를 먹었는데

뜬금없이 여기는 크림파스타에 밥을 스까묵는것이 맛있다고 하는것입니다.



에이..... 어떻게 그래......

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혐 주의)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제 크림소스에 밥을 스까묵은 현장.......


아.......으악......아!!!!!!!!!!!!!









무슨 카레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앞에있는 사람이 자꾸 "무라! 마 무라!"

라고 하는거여요 ㅠㅠㅠㅠㅠ










결국..... 저는.....

크림파스타 스까묵자 밥을 먹고

정신을 잃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