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목동 치킨밸리(별닭강정) 너무 맛있습니다 T.T 본문

그 외/인정하는 맛집

면목동 치킨밸리(별닭강정) 너무 맛있습니다 T.T

,_, 2016. 6. 29. 10:50

면목동 치킨밸리(별닭강정) 너무 맛있습니다 T.T






군것질도, 술도 좋아하지만

언제부턴가 퇴근하면 집에서 1닭 1술을 먹게 만든 것은

바로바로.. 면목동 치킨밸리의 치킨!

(지금 이 포스팅 보면서.. 오늘 밤에 또 주문해야지 라는 생각.)



이렇게 후라이드가 맛있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고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해서 


한때 1주일에 2-3번은 1인 1닭 했었던 이 곳!



면목동 치킨밸리(별닭강정)

포스팅 해볼께요!







면목5동 주민센터 옆에 위치하고있고,

제 집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여기 면목동 치킨밸리(별닭강정)는


이렇게 치킨 종류,

그리고 닭강정 종류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닭강정도 먹어보고 맛도 나쁘지 않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류, 특히 후라이드치킨을 선호해요!









정말 푸짐해서

치킨 박스가 안잠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저만 이게 맛있는줄 알았는데

가족이랑도 같이 먹어보니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









이렇게 기분좋게 영화보면서

먹을 수 있는 면목동 치킨밸리의 후라이드치킨!


아..... 사진보니 안되겠네요

오늘도 달려봅니다 꼬꼬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