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아이언맨 피규어 득템! 본문

그 외/그 외 기타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아이언맨 피규어 득템!

,_, 2016. 3. 29. 10:30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아이언맨 피규어 득템!





남자들은 술을 먹으면 

길에 뽑기 기계나 야구, 총쏘는 곳을 그냥 못지나친답니다.


저 또한 어제 혼자 술먹고 집가는데

집 앞에 있는 뽑기기계에 자동적으로 멈췄어요 ㅠ.ㅠ



근데 약간 이득인게......

약 만원정도를 투자해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2개와

아이언맨 피규어 2개를 득템했다는 것!






아쉽지만 뽑기 기계에 있는 것은

정품이 아닌 마데인차이나 꺼여서 저렴할 수 밖에 없어요......


그렇지만 뭐 한편으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런 아이언맨 피규어와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를 얻었다는 것이 기분 좋은거겠죠? ^^






빛빨을 받으니

더욱 간지나는 아이언맨 피규어.....


왠지 저 황금색놈이 나쁜놈 같지않나요? ^^





엉덩이로 유명한 애와

제가 자주 쓰는 카카오 이모티콘 저 여자애!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또한

정품은 아니여서 아쉬운 것은 좀 많아요.....

예를 들어 도색이 잘못되었다든지........







이렇게 뽑기 만원을 통하여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2개, 아이언맨 피규어 2개 

뽑았다는 것에 의미를 둬야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