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돌박이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본문

그 외/그 외 기타

차돌박이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_, 2016. 6. 1. 17:06

차돌박이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얇은 고기라고 하면 생각나는것은?


대패삼겹살, 우겹살,

그리고 제일 먼저 생각나는 차돌박이!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하단에 있는데

하얀 지방이 살코기 속 차돌처럼 박혀있어서

'차돌박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의!



얇고 지방+고기가 붙어있다고 해서

무조건 차돌박이는 아니랍니다.


차돌이 박힌것처럼 꼬들꼬들한 부위가

콱 박혀서 차돌박이이기 때문에


차돌박이구이 먹어보면 고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알 수 있어요~










자 그럼 차돌박이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은?




........

그냥 구워서 기름장에 찍어먹고

소주 엄청 먹으면 맛있습니다 ^______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